결혼정보회사 그 가치를 평가한 행복출발의 존재감!
가치를 평가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바로 비교죠...
절대적인 가치보다는 상대적인 가치가 사람들에게는
더 좋은 평가를 받는 것도 비교 우위를 점유하는 것이 더 기분 좋게
받아들여지는 것 같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도 다른 곳과 비교해서 더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 있어서 솔로들에게
안도감을 주는 곳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간혹 이목을 끌기도 하는데요...
세상을 살면서 많은 것들을 보면서 평가를 하는 것이
사람들의 일반적인 습관이잖아요...
이것이 나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일까?
과연 나에게 해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솔로들이 바라보는 결혼정보회사의 평가 기준은 아무래도 자신을 중심으로 한
자연스러운 가치가 아닐까 싶네요....
좋은 일을 많이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일단은 좋은 가치를 인정 받지 않나 싶은데요
더원노블 행복출발 같은 결혼정보회사에서 행해지는 결혼장려캠페인 같은
"결혼은 기적과도 같은 일이에요. 무사히 결혼을 치렀다면 스스로를
대견하게 생각해야 해요. '왜 나만 힘들어' '왜 내 상대방만 저래'라는 생각에서
벗어나길 바라요. 결혼식을 앞두고 힘들고 예민한 건 당연한 거라고 말하고 싶었어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선택이 있어요. 직업과 결혼이예요.
직업은 내 노력에 따라 바꿀 수 있지만 결혼은 그렇지 않잖아요.
정말 중요한 일이죠. 대부분 사람이 하는 결혼이라고 해서, 다들 쉽게 했다고 생각하면 안 돼요.
결혼을 앞둔 관객이 있다면 '당신의 수다를 맘껏 들어줄게요'
'당신만 힘든 건 아니에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어요." -영화 '결혼전야' 홍지영 감독 인터뷰 중-
이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7일 전,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네커플의
파란만장한 일들을 그린 '결혼전야'는 유쾌한 내용으로 솔로들과
결혼한 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추구하고 미혼남녀들에게 결혼 희망을 선사하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인 더원노블 행복출발의
주관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결혼장려의 움직임은
아무래도 결혼으로 좋은 일을 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적격이겠죠...ㅋㅋ
"결혼은 '미친 짓이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이미 반쯤 미친 사람이고
감옥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아내가 간수로, 밥이 사식으로 보이는 것이다.
결혼은 드라마가 아니니 살다 보면 다툴 일도 있다.
많이 싸우되 상대에게 치명적인 말을 하지 말고 10분안에 화해하는 부부가 되라.
'사랑과 전쟁'을 보는 부부보다는 '개그콘서트'를 보는 부부가 되어야 한다."
(MC, 개그맨 남희석 '주례사' 중에서)
본 캠페인은 결혼으로 행복출발 할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는 목적으로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이 진행하는 공익캠페인입니다.
결혼은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만들고 저출산 사회를 극복하는 첫걸음이기에
싱글들에게 '결혼=행복'이라는 의미를 전해주고자 합니다.
좋은 말들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솔로들에게 결혼이라는 울림을 전하기도 하잖아요...ㅋㅋ
그렇다고 애인이 생기면 바로 결혼을 생각하는 이들보다
연애를 먼저 생각하게 되잖아요 성공적인 연애가 성공적인 결혼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다 알기 때문에...
남자들은 연애할 때 여행을 가장 가고 싶어한다는데...ㅋㅋ
미혼남성 10명 중 4명은 애인이 생기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로 ‘여행가기’를 꼽았다.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노블이 미혼남녀 894명(남성 458명, 여성 436명)을
대상으로 봄맞이 애인과 함께 하고 싶은 데이트와 관련된 설문을 실시한 결과,
남성 52.7% 여성 76.2%가 ‘봄날이 오면 데이트 욕구가 상승한다’고 답했다.
애인이 생기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는 남성 41.4%가 ‘여행가기’를 택했다.
이어 ‘놀이동산’(30.3%), ‘드라이브’(16.6%), ‘커플룩입기’(9.2%), ‘영화보기’(2.6%) 순으로 답했다.
여성은 ‘놀이동산’(34.8%)을 1위로 꼽았고, ‘영화보기’(27.1%), ‘여행가기’(19.3%),
‘드라이브’(13.4%), ‘커플룩입기’(16%) 순으로 나타났다.
한편, 애인에게 바라는 점에 대해 남성은 ‘애교 담긴 행동’(35.2%), ‘챙겨주는 자상함’(30.5%),
‘애틋한 눈길’(20.9%), ‘예상 못한 이벤트’(22.1%) 등을 원했다.
여성들의 경우 ‘챙겨주는 자상함’(32%), ‘애틋한 눈길’(27.3%), ‘예상 못한 이벤트’(22.1%),
‘애교 담긴 행동’(18.6%) 순이었다. 더원노블의 석경로 실장은
“로맨스에 대한 갈망이 고조되는 봄에는 미혼남녀가 연애에 대한 환상이 더욱 커지기
마련으로, 봄에 소개팅이나 맞선 등 만남을 갖게 되면 성공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그렇다고 연애는 따로하고 결혼은 결혼정보회사에서 조건을 따지고 결혼한다?
이것은 아니죠....엄연히 연애와 결혼은 연장선상에 놓여져 있는 거잖아요
그래서 행복출발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연애코치라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서
회원들에게 결혼으로 가는 탄탄대로를 만들어 가고 있더라구요...
이런 독특한 결혼정보회사가 어쩌면 솔로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곳일 수도 있잖아요
더군다나 많은 이들이 찾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결혼은 스스로가 힘을내서 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능력있는 결혼정보회사를 만나는 것도 어찌 보면 복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ㅋㅋ
그렇다고 결혼정보회사에 전적으로 결혼을 맡길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스스로 해야하는 것도 무시할 수는 없죠...
만약 결혼정보회사에서 이상형을 만났더라면...당연히 고백을 해야하는데...
고백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다고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조언을 하고 있죠.....^^
결혼정보회사 미혼남녀 783명(남성 369명, 여성 414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 43.9%, 여성 59.7%가 '이성에게 먼저 고백을 받아본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ㅋㅋ
이에 관해, '가장 받기 싫은 이성의 고백'을 묻는 설문에서 남성 37.4%가
'마음 담긴 손 편지 고백'이 1위를 차지해, 의외로 정성을 담은 여성들의
무거운 고백에는 부담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직접적인 고백 없이
소문만 무성한 '주변사람들만 다 아는 고백'(27.6%), '취중고백'(24.9%),
'SNS나 문자메시지를 통한 고백'(10%) 순으로 답했다.
결혼정보회사 여성 회원들은 상대의 기억력이 의심되는 '취중고백'이 43.2%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SNS나 문자메시지를 통한 고백'(27.8%) '주변사람들만 다 아는 고백'(21.3%),
'마음 담긴 손 편지 고백'(7.7%)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를 진행한 결혼정보회사는 "감정의 교류가 전혀 없었던 이성의 고백은 갑작스럽게
여겨 부담을 느낄 수 있다"며 "사회적으로 여성들의 적극적 애정표현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으므로 상대와 친분을 쌓기 시작한 다음 마음을 고백한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
세월이 변하면서 방법론적으로 결혼에 접근하는 방식이 조금은 변할 수 있지만...
그 본질은 변하지 않다고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얘기를 하잖아요...
이런 세부적인 결정이 필요한 결혼정보회사의 가치를 판단하게 된다면
왠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솔로들에게는 많은 날들이 기다리지만 그만큼 결혼에 접근하는 것또한 중요하기에
결혼정보회사를 많이들 언급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이렇게 중요한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있어서 가치있는 판단기준이 필요하고
비교우위에 있는 가치있는 결혼정보회사를 말할 떄
다들 행복출발을 얘기하는 것은 아닐까 싶더라구요...ㅋㅋ
결혼은 소중하기도하고 힘들기도하고...유쾌하기도하고...재미있기도 한 것이잖아요
가치있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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