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y

나는 언제 결혼할까? 누구랑? 【결혼예측 테스트】

나는 언제 결혼할까? 누구랑? 【결혼예측 테스트】

솔로들이 궁금해하는 것 1가지...

누구랑 언제 결혼할까?

참으로 고민이 되는 것이죠

평상시에는 생각하지 않다가도 저녁에 혼자 우두커니 있다보면

과연 나는 언제 결혼할 수 있을까 궁금해 하잖아요.

 

습관으로 알아보는 결혼예측 테스트네요...

 

 

습관이라는 것이 정말 무서운 거잖아요

세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고...

한번 습관은 정말 오랫동안 자신의 생황을 지배하고

자신의 미래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유명인들은 많이 얘기를 하고...

그래서 좋은 습관을 가지라고 조언을 하고 있죠...

 

가장 흔한 습관 중에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무엇을 하는지도 중요하죠..ㅋㅋ

당신은 아침에 일어나서 무엇을 하시나요?

 

 

부페식당에가면

사람마다 먹는 순서가 달라지죠

과연 어떤 음식부터 먼저 먹게되는지?

당신은 부페에 가면 어떤 음식을 먹저 먹나요?

 

 

샤월할 때마다 사람들은 조금의 차이를 보이는데요

하루를 마감할 때 샤워를 하는 사람이 있고

하루를 시작할 때 샤워를 하는 사람도 있고

시시때때로 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당신은 샤워를 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약속도 습관이죠...

늘 약속시간에 몇십분씩 늦는 사람도 있고...

시간에 꼭 맞춰서 오는 사람도 있고

늘 일찍 도착해서 오는 사람도 있고...

당신은 약속시간을 잘 지키시나요?

 

 

이런 습관들이 당신의 결혼을 예측하는 근거가 되고

습관이 결혼을 예측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