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mantic/pass the time

응답하라 1994, 성나정 남편? 결혼 예측 해보니!응답하라 1994 옥에티!

요즘 3~4명이 모이는 자리면 으레 나오는

응답하라 1994 짙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잖아요...ㅋㅋ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주제가

누가 성나정의 남편인가?

일단 머 가능성도 없었지만 삼천포는 빠지구요...ㅋㅋ

윤진이와 결혼한걸로 나왔으니까...

과연 누구일까요?

 

 

 

가장 높은 가능성으로 쓰레기와 칠봉이...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고아라가 생각하는 남편은 누구인지....인터뷰에서 밝혔네요

 

‘응답1994’ 바로 “내 생각에 성나정 남편은요.."

'응답하라1994' 바로가 자신이 생각하는

성나정(고아라 분) 남편을 공개했다.

바로는 최근 뉴스엔과 가진 인터뷰에서 "성나정 미래 남편은 칠봉이(유연석 분)일 것 같다"고 밝혔다.

'응답하라1994'는 응사앓이라는 말까지 탄생시킬 정도로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9일 방송된 8회는 전국기준 평균 시청률 7.1%(닐슨코리아 제공)까지 돌파했다.

케이블 드라마로서는 이례적이다

 

 

 

90년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섬세한 묘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BGM도 일품이지만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건 역시 여주인공인 성나정의 남편은 누구일까라는 것이다.

현재 성나정 남편 후보로는 빙그레 역의 바로와 해태 역의 손호준, 칠봉이와

쓰레기 역의 유연석, 정우가 올라 있다.

바로는 "왠지 성나정 남편은 칠봉이일 것 같아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바로는 "'응답하라1994' 전작이라고 할 수 있는 '응답하라1997'에서 여주인공

성시원(정은지 분)이 윤윤제(서인국 분)와 이어지지 않았냐"며 "이번엔 PD님이

약간 틀지 않을까 싶다. 쓰레기랑 나정이가 이어지는 분위기니까 결과적으론 칠봉이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정말 배우들도 성나정 진짜 남편을 모르는 걸까.

 

바로는 "정말 정말 모른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직 대본이 다 나오지 않았다.

13회까지 받았는데 14회가 정말 기대된다. 아직까지 성나정 진짜 남편은 밝혀지지 않았다.

배우들도 정말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응답하라1994' 촬영에 B1A4 앨범 준비까지 정신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바로는 힘든 와중에도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으려 애쓰고 있었다.

"정신 없긴 한데 바쁜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해요. 좋은 기회를 얻어

 올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응답하라1994' 촬영으로 바쁜 저를

이해해 준 멤버들과 늘 응원해주는 팬 분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갑자기 뜬

응답하라 1994 옥에티...ㅋㅋ

보기 전에 나도 징거버거는 맞췄는데...

당시에 징거버거는 없었고...행버거도 안 팔았던거 같은데..ㅋ.ㅋ

  

 

응답하라1994 옥에 티, 이렇게나 많다니

‘응답하라1994 옥에 티’.

인기리에 방송되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옥에 티 모음’ 글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응답하라 1994 옥에 티 모음’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게시물에서 총 8가지 옥에 티를 지적했다. 우선 극 중 농구 경기에서 나온 계기판을 짚어 냈다.

1994년에는 전·후반제로 농구경기가 진행됐는데 드라마에 나온 계기판은

1997년 프로농구 때 도입한 쿼터제 계기판이다.

드라마 속에서 해태와 삼천포가 징거버거를 주문하는 모습에도 옥에 티가 발견됐다.

글쓴이에 따르면 징거버거는 1997년에 처음 나왔다. 염색 머리도 마찬가지다.

글쓴이는 “1994년에는 염색머리가 거의 없었다”며 서태지가 염색머리를 유행시킨

1995년도 이후에 전국적으로 유행을 탔다고 전했다.

 

삼천포가 다니는 연세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도 1994년에는 없던 학과였다.

쓰레기가 보는 만화책 ‘슬램덩크’ 31편은 1996년도 후반에 나왔고, ‘드래곤볼Z

올컬러판’은 1997년도에 발간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2004년 첫 시행된 파란색 간선버스, 지하철 역 표지판의 글꼴 등도 옥에 티로 뽑았다.

‘응답하라 1994 옥에 티’에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옥에 티, 이걸 다 찾는 네티즌들 대단하다”,

“응답하라 1994 옥에 티, 다 1997년도?”, “응답하라 1994 옥에 티, 이게 찾는 것도 재미”,

 “응답하라 1994, 드라마가 인기니 이런 것도 화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람들은 응답하라 1994를 보면서

어디 누가 남편인지 힌트가 있지는 않을까...

눈에 불을 켜고 살펴보고 있는데요...

 

성나정의 남편 김재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성나정의 남편 후보들은 이름이 아닌 쓰레기·칠복이·해태·삼천포·빙그레라는 별명을 사용하고 있다.

 8회에서 삼천포가 조윤진의 남편임이 밝혀져 성나정 남편 후보 중 한 사람이 탈락했다.
여기에 빙그레는 2일 방송에서 쓰레기와 게임도중 뽀뽀를 나누면서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응칠'에도 동성애자 준희(호야)가 있었다는 점에서 빙그레도 제외됐다.
성나정 남편은 쓰레기와 칠봉이 해태로 압축됐다.

칠봉이는 8일 방송에서 완봉승을 거두는 장면에서 야구 유니폼에 적힌 흐릿한 이름이 공개됐다.

단 마지막 한글자 '00준'이라는 것만 확인 할 수 있어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또 이날 방송 마지막 장면에서 성나정이 남편에게 지갑을 던지고 이를 본 조윤진이 "나이스 캐치"라고 말한다.

이는 성나정 남편이 야구 선수 혹은 캐치볼에 일가견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제작진조차 특정 인물을 정해 놓지 않은 가운데 매회 시청자와 '밀당'을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