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mantic/pass the time

히든싱어 윤후아빠 윤민수 성공할까? 모창 능력자 혹시 정성호?

히든싱어가 이문세편을 정점으로 찍느냐?

아니면 이를 시작으로 고공행진을 할 것이냐

윤후아빠로 이제는 더 유명해진

바이브의 윤민수

보컬만큼은 최고중의 한명인데...^^

 

궁금한 것은 도전자 중 한명이 나오는 연예인은 누가될까...

이제까지 가수가 나왔는데....설마 정성호는 어떨까....

워낙 모창을 잘하는데

성격도 좋고...꼭 성공해야할 개그맨...^^땀이 많은거 빼고는 다 괜찮은 개그맨...^^ 노력파잖아요

 

 

 

 

 

JTBC ‘히든싱어’ 주인공으로 ‘바이브’의 보컬 ‘윤민수’가 등장했다.

‘아빠 어디가’에서 먹방 귀요미 ‘후’의 아빠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윤민수는 3년만에 컴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한국형 R&B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히든싱어에 폭발적인 고음, 특유의 울부짖는 듯한 개성강한 보컬로 중무장한 윤민수가 자신의 보컬과 싱크로율 100%인 모창능력자로 인해 파김치가 됐다는 후문이다.

 모창능력자와 윤민수의 폭발하는 가창력 대결에 바이브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만들며 13년을 함께 해온 멤버 ‘류재현’마저 감쪽같이 속아버렸다고 한다.

 윤민수와 모창능력자들의 화끈한 노래 대결, 그 뜨거운 열기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든싱어’에 윤민수가 출연한다.

오는 25일 방송예정인 JTBC ‘히든싱어’에는 남성 듀오 바이브의 윤민수가 등장한다.

현재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후의 아빠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윤민수는 3년만에 가요계에 컴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한국형 R&B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윤민수가 "히든싱어"에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사진=JTBC

특히 이번 ‘히든싱어’에서는 폭발적인 고음, 특유의 울부짖는 듯한 개성강한 보컬로 중무장한 윤민수가 자신의 보컬과 싱크로율 100%인 모창능력자로 인해 파김치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따라 노래하다 쓰러질지 모르는 후 아빠 윤민수를 위해 응급차까지 대기하고 녹화가 진행됐다고.

심지어 모창능력자와 윤민수의 폭발하는 가창력 대결에 바이브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만들며 13년을 함께 해온 멤버 류재현마저 감쪽같이 속아버렸는 후문이다.

윤민수와 모창능력자들의 화끈한 노래 대결은 2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