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ret method

커플매니저 행복출발 중매고수들의 2014년 결혼전망, 내용은!

커플매니저 중매고수들의 2014년 결혼전망, 내용은!

새해...청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시간이 좀 흘렀네요

솔로들의 새해 희망은 여전히 솔로탈출일텐데...

결혼정보회사의 중매고수로 통하는

중매고수들이 2014년 결혼....중매에 대한 전망을 내놨는데요...

 

결혼은 혼자의 힘으로도 가능하지만

능력있는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니저를 만난다면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2014년 청마해가 밝았다. 새해 많은 소망을 갖고 시작한

사람들 중 결혼에 대한 계획을 갖고 있는 많은 싱글들은

당연히 결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결혼정보회사의 중매 고수로 통하는 커플매니저 3인방이 2014년

청마해의 결혼 전망을 내놔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전년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황혼 재혼의 증가들 들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의 홍다연 커플매니저는 “결혼에 대한

의지의 척도에서 50대가 40대 보다 높게 나타날 정도로 50대

이상의 황혼 재혼이 강세를 보일 전망”이라고 예상하면서

“재혼정보회사의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던 40대의 회원들에서

 50대로 넘어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얘기했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결혼 적령기는 남녀 모두 30대를 훌쩍 넘겼지만

 20대의 결혼을 주도하는 계층은 경제적으로 상류층이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조기숙 커플매니저는 미혼남녀들의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

경제적인 여건을 먼저 꼽는데 전문직 등 상류층은 안정적인 경제 기반을

통한 20대 중매시장의 주류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실제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많은 20대들은 부모세대가 주도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30대와 40대에서의 결혼 화두는 초혼인 미혼남녀와 돌싱의 결혼을 꼽았다.
채진경 커플매니저는 10년 전만해도 노처녀, 노총각의 기피

조건으로 이혼자를 꼽았지만 이젠 이혼 경력도 여러 결혼 조건 중의

하나로 받아들여질 만큼 초혼과 재혼자의 결혼은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라고 밝히고 있다.
최근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과 부설 한국결혼진흥연구소가

807명 싱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결과에서도 결혼에 대한 의지가

강한 세대가 30대(81.3%) > 50대(73.4%) > 40대(65.7%) > 20대(52.7%) 순으로 조사됐다.

 

 

 

이런 다양한 전망을 내 놓은 중매의 고수로 통하는 이들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결혼정보회사에서 남다른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커플매니저로 유명한 분들인데요..

 

 

전문직 상담의 전문가로 베스트 커플매니저로 명성이 최고라고

여겨지고 있는 홍다연 커플매니저의 경우...

1급 상담사 교육학 석사의 전통적인 전문직 여성으로

30대에서 50대의 전문직 가입률 90% 이상인 커플매니저로서

세련되고 카리스마 있는 업무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커플매니저라고 하네요
그녀가 전하는 커플매니저로서의 한마디는

회원님들은 진정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지만 커플매니저로서 꾸준한 소통을 통하여 만남과

중매를 통해 진정한 배우자를 찾게 해주는 진심어린 커플매니저라고 하네요...ㅋㅋ

 

 

10년 경력의 명문대 출신의 중매고수로 이름난

조기숙 커플매니저의 경우 각종 매스컴에서도 성혼의 달인으로

소개되었고 서울 명문대 출신으로 냉철한 통찰력과 어머니의 마음으로

성혼 및 교제 성공율 80%를 자랑하는 커플매니저라고 하네요...

성혼의 달란트를 가진 센스있는 전문 커플매니저라고...

진성한 사랑을 믿는 로맨티스트이기도 하구요...ㅋㅋ

 

 

채진경 커플매니저의 경우는 늘 한결같은 능력의 소유자로

이름이 높은 커플매니저인데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고 긍정적일 때 결과는 이루어 진다고 믿는다고 하네요

10년이 훌쩍 지나 그 만큼 성장하고 많은 결혼 커플을 탄생시킨 채진경

커플매니저는 늘 자신을 되돌아 보면서 장 단점을 생각하고

이를 어떻게 결혼으로 완성시킬까 고민한다고 하는

늘 소나무 같은 커플매니저라고...자평을하고..

남들도 그렇게 인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커플매이저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는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신뢰는 늘 한결 같잖아요 그만큼 커플매니저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공감하는 사실이기도 하구요

아무리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좋은 성과를 거두는 역할을 결혼정보회사가

한다고 하더라도 역량있는 커플매니저가 없다면 불가능 하겠죠...

능력있는 커플매니저를 만나는 것도 복이 되는 시대네요...

모든 솔로들의 결혼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