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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arry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관련 기사 알아봤어요!

요즘 이혼도 많고 재혼도 많은 시대잖아요

어떤 재혼정보회사가 괜찮은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괜찮은 재혼정보회사 중에서 다들 잘 아시는

원조격인 결혼정보회사가 있어서 관려 기사들을 모아봤어요,...

기사는 거짓말을 안하잖아요

 

 

재혼정보회사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서비스 혁신 이뤄

현재 국내 결혼정보회사 수가 1000여 개를 헤아리는 가운데, 결혼정보서비스

이용은 이제 미혼남녀들이 결혼을 생각할 때 한 번쯤 고려하는 대상이

됐을 정도로 결혼정보에 대한 인식은 보편화됐다. 하지만 최근 일부

업체의 고객 뒷전 서비스와 '1위 논쟁', '과장 광고' 등은 이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미혼남녀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결혼시켜줄 능력이 있는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인지?'를 따져보게 된다. 이는 사실 서비스 혁신 노력 없이는 쉽지 않은 일이다.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의 이소민 고객만족팀장은 "'

상담-만남-연애-결혼'의 단계로 진행되는 중매시스템을 획기적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만드는 서비스 혁신에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여 기술력을 특허로 인정받았다"며 "

외부 감시단 등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괄목할 만한

결혼 성공의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이 팀장은 "더 나아가 결혼 이후에도

'부부생활', '결혼 인문학 강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한 커플들을 위한 사후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두 번은 못해? 재혼 후 또 이혼 위기 온다면....

삼혼 이상 증가 추세

한해 11만 쌍이 이혼하는 시대다. 이런 상황을 반영하듯

요즘 재혼 관련 산업분야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런데 재혼정보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는 두 번 이혼을 하고

세 번째 결혼을 하려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재혼 후

이혼 위기가 올 경우, 남성보다는 여성이 이혼에 더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이 돌싱 남녀 591명을 대상으로

 ‘재혼 후 또 다시 이혼 위기가 온다면?’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했다.

 

 

그 결과, 남성의 경우 응답자 10명 중 6명(63.6%)이 ‘참고 산다’로 답해

 ‘이혼 한다’(31.8%)는 의견 보다 2배 이상 많았다. 반면 여성은 10명 중 4명(42.2%)이 ‘이혼 한다’고 답했다.

‘참고 사는 이유’에 대해서는 ‘또 다시 재혼이 힘들어서’(34.3%)가 가장 많았다.

이어 ‘주위의 시선 때문’(29.1%), ‘자녀 때문’(24.3%), ‘경제적인 문제’(8.9%) 순이었다.

 

'꽃보다 할배'중 여성이 좋아하는 재혼상대 1위? 신구

유럽배낭 여행에 이어 2탄 촬영을 위해 대만으로 떠난 꽃할배

4인방에 대한 흥미로운 설문결과가 나와 관심을 끈다.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4명의 ‘꽃할배’(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중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상형은 누구일까?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대표 김일섭, www.theone.co.kr)은 50세에서 65세의 여성 재혼회원을

대상으로 이상형에 대한 설문을 실시했다.

 

 

‘황혼 재혼 상대의 우선 조건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해서 전체 응답자의 36.8%(175명)이

‘건강’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응답했다. 뒤 이어 ‘성격’(25.4%), ‘경제력’(23.9%),

‘자녀와의 관계’(13.9%)로 조사됐다.

‘꽃보다 할배 출연자 중 이상형을 꼽는다면’이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3명중 1명이 ‘신구’(34.0%)를 선택했고 박근형(24.8%), 이순재(22.1%),

백일섭(19.1%)이 뒤를 이었다. 신구를 꼽은 응답자들은 ‘푸근한 스타일’, ‘다정다감 하다’

, ‘은근 유머러스하다’ 등의 이유를 들었고, 박근형은 ‘멋있어서’, ‘잘생겨서’, ‘카리스마’등으로,

이순재는 ‘자기관리 철저’, ‘잔정이 있어 보인다’, 백일섭은 ‘웃긴다’, ‘재미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문을 진행한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의 홍유진 전무는 “최근 황혼재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 고 있는 상황에서 결혼정보업체에 황혼재혼에 관한 문의가 평년대비

2배가량 증가한 추세”라고 밝히면서 “황혼재혼을 원하는 여성들 대부분은 건강하고

자신을 편하게 해줄 남성을 만나길 가장 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런 조건을 갖춘 신구씨가 1위를 차지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혼녀, 재혼시장서 '을'에서 '갑' 됐다

10년 전보다 여성회원 비율 줄어
이혼녀 10명중 2명 연상연하 원해
“더이상 재혼 경제적 수단 아냐”

 재혼 시장에서 여성의 위치가 ‘을’에서 ‘갑’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4일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이 발표한 회원통계 자료에 따르면

10년 전과 비교해 여성 회원의 비율은 점차 줄어든 대신 상대적으로

남성회원의 비율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재혼 중매시장에서 여성의 선택 폭이 더 넓어지게 된 셈이다.

 

 

또 10년 전에는 이혼녀들이 연상연하를 원하는 비율이 3.7%(2004년)로 소수였다면

2013년에는 19.8%가 연상연하 커플을 원하거나 만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상대 조건에 대해서도 ‘경제력에 대한 의존도’는 25.7% 수준 정도로 낮아져 이혼

후에도 자신의 능력으로 생활하는 등 이혼녀에게 더 이상 재혼이 경제적 어려움을

벗어나는 수단이 아님을 증명했다.

 

반대로 남성의 경우도 연상의 상대를 만날 수 있다고 응답한 회원이

2004년 5.4%에서 2013년 9.8%로 2배 이상 증가했으나 여성의 기대치에는 못미쳤다.

홍유진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부 대표에 따르면 “매년 재혼을 원하는 회원의 수는

 증가를 하지만 남성의 증가율을 여성이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이라며

“이는 남성이 이혼 후 재혼을 결심하는 시기가 여성보다 짧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혼 후 재혼을 결심하는 기간에 있어서 남성은 3.1년(2004년)에서

 2.3년(2013년)으로 짧아진 반면 여성은 3.8년(2004년)에서 3.5년(2013년)으로 비교적

비슷하고, 연령이 낮아질수록 심화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