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결혼정보회사 기억하면 왜 대명위드원을 떠올릴까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은데요...
믿음의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형제 자매들이 많이 찾는 결혼정보회사라는
아주 간단한 이유부터 시작으로 크리스천들이 운영을 하고 있고
믿음에 대한 신의를 지키는 결혼정보회사기 때문이겠죠
자고로 기독교결혼정보회사라 함은 예민한 종교에 대해서
성심성의껏 회원의 입장에서 이해를하고...만족할 만한 결혼을 성사시켜야 하잖아요
이를 충실히 그리고 완벽하게 이루어 주는 곳이 다름아닌 18년된...
대명위드원 기독교결혼정보회사죠...ㅋㅋ
VIP 결혼정보, 맞춤형 서비스가 대세
한해를 보내게 되는 시기고 찬 기운을 느끼는 계절이다.
이 시기에는 솔로들이 결혼을 위해 새로운 짝을 찾고자 발벗고 나서게 된다.
이들은 솔로탈출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성을 소개받는데 그 중 결혼정보가 하나의 방법이다.
국내 1,000여개의 결혼정보회사들은 이런 싱글들의 결혼을 위해 크게
3가지 형태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초혼, 재혼, VIP결혼이 바로 그것이다.
서비스의 분리는 “결혼의 특성상 회원 개개인의 개성과 환경에 맞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하지만 3가지 형태의 맞춤 서비스는 점차 다양한 회원들의 요구가 늘어나고 최적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강화한 특화된 서비스로 변화하고 있다.
최근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에서는 18년간 회원들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맞춤형 서비스”(42.7%)가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로 나타났다.
이런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VIP 결혼 프로그램’에서는
자산가, 크리스천, 해외파 노블레스 클럽으로 세분화하여 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대명위드원 기독교결혼정보회사는 업계에서는 드물게 해외학력 인증,
재산 검증, 신용도 조사, 종교 프로그램, 컨시어즈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VIP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자산가 노블레스의 경우, 일반인들의
결혼 우선 조건이 ‘개인의 능력>가정환경>부모의 직업/지위’인 반면 100억대
이상의 자산가들은 ‘가정환경>부모의 직업/직위>개인의 능력’순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만족도를 높이고 결혼 성사를 위해 전담 클럽이 운영되고 있다.”고 운영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 VIP 전용 PM 센터 개설
유통과 금융권에서 VIP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기독교결혼정보회사에서도
VIP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런 움직임에서 가장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곳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16년 동안 결혼정보 1세대 기업으로서 수많은 결혼 커플들을 탄생시켜온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은
최근 은행 PB(프라이빗 뱅킹)센터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PM(Private Matching) 센터를 오픈 하여
본격적으로 기존 VIP 결혼정보 분야를 ‘대명위드원’브랜드로서 강화했다.
이번 센터 개설을 위하여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업계 최초로
나스닥 상장사와 제휴하여 글로벌 검증 시스템을 갖추었고
대한민국 리더들의 네트워크를 확충하여 왔다. 여기에 VIP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매칭시스템 특허를 취득하였고 재산검증, 신용도 조사, 종교프로그램, 컨시어즈 서비스 등을 도입하였다.
이번 PM센터의 주 고객들은 은행 PB이용 고객들과 같이 자산가, 사업가,
전문직 종사자, 고위 공무원, 대기업 임원 등이며, 전담 커플매니저
또한 10년 이상 경력의 팀장들이 담당하여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중매서비스를 받게 된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최근 VIP 결혼정보 전문 기업의 회원서비스를 인수함으로써
명실상부 VIP 결혼정보 분야의 거대 공룡으로 등장하게 되어 규모와 서비스를 두루 갖춘 토탈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PM센터를 추진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석경로 실장은 “단순히 몇 가지 조건만을 맞춰서 만남을 주선하는 단순한 방식은 더 이상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없게 된 것이 벌써 오래되었고 나아가 VIP들은 가정환경, 가풍, 문화수준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원하고 있습니다. PM(Private Matching) 센터는 기존의 VIP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프로그램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면서 상호 보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선하여 성혼율이
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히고 있다.
남녀간의 첫만남인 맞선, 소개팅 자리에서 어떤 대화를 해야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까.
16년 경력의 ‘성혼의 달인’으로 불리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모 팀장은 싱글들에게
맞선 시 성공하는 대화법에 대해서 조언하고 있다.
좋은 대화법은 ‘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한다.
화술이 좋은 사람은 많지 않다.
상대도 처음 만남이기에 어색하기는 마찬가지. 원하는 대화 내용이 아니더라도 웃어주고
흥미를 갖고 있는 ‘척’ 그리고 관심 있어 보이는 ‘척’을 한다면 상대가 느끼는 호감도는 상승한다고 한다.
그 다음으로는 ‘간’을 보라고 한다. 너무 자신의 얘기에 심취해서 주구장창
내 얘기만 한다면 처음에는 상대도 관심을 갖는 ‘척’하지만 나중에 지루해한다.
좋은 주제들은 많이 있지만 상대와 내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 차례 대화를 시작하고 공감을 얻을 때까지 상대의 반응에 대해서 ‘간’을 보아야 한다고 얘기하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통’해야 한다. 서로가 ‘척’보고 ‘간’을 보는 단계가 벗어났다면
이제는 서로의 관심사와 성향에 맞는 ‘통’하는 대화법이 필요하다.
‘통’하는 단계는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데 ‘척’하고 ‘간’본 단계가
상대에 대한 배려와 매너라면 ‘통’의 단계는 맞선의 목적을 충실히 이해하는 것이라고 한다.
모든 사람과의 관계에서 진실만큼 잘 통하는 무기는 없다. 남녀관계에서도 마찬가지의 논리가 적용된다.
진실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간다면 상대도 마찬가지로 진실된 모습을 보이기에
그만큼 감성의 거리도 좁혀지고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끝으로
“맞선에서 어색함을 떨치고 공감의 단계로 들어가는 시간은 단 30분 정도이기에 어느 정도의 대화의 테크닉이 필요며, 척,간,통의 3가지 단어만 기억하고 있으면 성공률은 50% 이상 늘어날 것”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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