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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E TIP/Fashion & Beauty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연애권태기 극복방법!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고

결혼을 결심해서 부부로써 인생을 같이 영위하잖아요

하지만 늘 똑 같은 감정일 수는 없잖아요...

상대에게 조금 서운하게 되고 소홀해질 때 어김없이 찾아오는 권태기

부부사이에서 발생하는 권태기는 약과라고 할 정도로

연애시에도 연애 권태기가 찾아온다고 하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 이들도 이런 권태기에 대해서

경고를 하고 어쩌면 이런 연애 권태기를 잘 활용한다면

이전 보다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락요 ^^

 

 

결혼정보회사에서 말하는 연애 권태기 징후는?
연애 극복방법 남녀 차이ㅡ,결혼정보회사에서 조사한 내용이라네요...ㅋㅋ

 

첫눈이 내리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을 알렸다. 이제 곧 연인들의

시즌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각종 공연, 뮤지컬, 콘서트 등

연인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고, 유명 데이트 장소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이브, 12월 31일 등 주요시기에는 예약이 힘들

 정도로 연인들은 연말연시를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권태기를 느끼는 연인들에게는 연말 이벤트를 의무감으로 준비를 하거나,

특별한 계획 없이 그냥 그대로 보내는 경우가 생긴다.

 


언제라고 할 것도 없이 소리 없이 찾아오는 권태기, 부부뿐만 아니라 연인

사이에서도 이런 권태기를 예방하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을 많은 노력을 한다.
16년 전통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www.theone.co.kr)에서는

미혼남녀 653명을 대상으로 ‘연애 권태기’에 관한 설문을 실시해 발표했다.

 

 

상대에게 느끼는 ‘연애 권태기 징후’에 대한 결혼정보회사의 질문에 대해 남성은 ‘노 메이크업, 간편 옷차림’(42.0%)을

여성은 ‘오늘 뭐 할까?(준비 없는 만남)’(47.4%)이라고 가장 많은 응답을 보였다.
뒤를 이어 남성은 상대의 ‘잦아진 짜증’(29.6%), ‘뜸해진 연락’(18.4%),

‘오늘 피곤해(만남 횟수의 감소)’(10.0%)순으로, 여성은 ‘오늘 피곤해(만남 횟수의 감소)’(29.8%),

‘오늘 무슨 날이지?’(기념일 기억 못하기)’(13.9%), ‘뜸해진 연락’(8.9%) 순으로 조사돼 차이를 보였다.
이런 권태기 징후가 보인다면 현명하게 극복하는 것도 방법.

 

 

결혼정보회사에서 설문한 ‘연애 권태기 극복 방법’에 대해 남성은 ‘이벤트 준비’(35.6%), ‘여행 계획을 세운다’(27.8%), ‘대화로 푼다’(20.2%), ‘시간이 약’(16.3%)의 순으로 여성은 ‘대화로 푼다’(35.4%), ‘긴장감을 준다’(29.1%), ‘이벤트 준비’(19.2%), ‘시간이 약’(16.2%)로 조사돼, 남성은 이벤트, 여행 등 분위기를 바꿔 극복하는 방법을

여성은 대화로써 원인을 파악해 극복하려는 성향을 보였다.

 


이번 설문을 실시한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의 조기숙 팀장은

“연애 권태기를 그대로 방치하면 이별로 이어지는 경우가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만난 커플들도

연애 시작 후 3~6개월 사이에 위기가 오는 사례가 많아 연애 컨설팅을 해줄 정도”라고

말하면서 “권태기가 오면 숨기지 말고 상대에게 표현을 하고,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권태기 극복방법에 대해 얘기했다.

 

 

왜 연애 권태기가 오는 걸까요...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에서는 권태기는 사람의 실증 같은 것에서 오는 것이라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사랑을 하지만

새로운 변화가 지속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감정을 원하게 되거나

새로운 환경을 원하게 되고...

아무리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서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더라도

감정적으로는 변화를 원하지만 이성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서비스 혁신 이뤄 

미혼남녀들의 인생의 중대사인 결혼.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중매를 담당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는 국내에만도 1,000여개가 넘을 정도로 결혼정보 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을 해왔다.
이제는 미혼남녀들이 결혼을 생각하면서 한번쯤 고민해보는 대상이 될

정도로 결혼정보에 대한 인식이 보편화 되었다. 하지만 우후죽순 생겨나는

결혼정보회사들 중에 소수의 일부 업체들의 고객은 뒷전으로 하는 서비스에

미혼남녀들에게 실망을 주었고 최근에는 ‘1위 논쟁’, ‘과장 광고’등의 이슈로써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정보회사의 성패를 몸집 키우기 일변도로 나가면 결국

 소비자의 외면을 받게 되기에 업계에서도 자정 노력을 통해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밝히고 있다.
미혼남녀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결국은 자신을 ‘결혼시켜줄 능력이 있는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인지?’를 보고 판단을 하게 된다. 이는 서비스 혁신이 없으면 불가능 한 것이기에 16년 전통의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에서는 수년간 꾸준히 추진해온

서비스 혁신의 성과를 거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더원노블 행복출발의 이소민 고객만족팀장은 “서비스 혁신은

‘상담-만남-연애-결혼’의 단계로 진행되는 중매시스템을 획기적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만드는

것에 집중해 기술력을 특허로 인정받았고, 외부 감시단 등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괄목할만한 결혼 성공의 성과를 이뤘다”고 말하면서 “더 나아가 결혼

이후에도 ‘부부생활’, ‘결혼 인문학 강의’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한 커플들을 위한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