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mantic/pass the time

안도미키 아이아빠 사진 공개!!! 아직 베일에...

이상형테스트

안도미키가 미혼모라는 사실을 밝히면서

일본에서는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한국에서도 김연아와의 경쟁자 중에 아사다 마오와 같이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미혼모라는 사실을 밝혀서....충격을 주고 있는데...

 

아이의 아빠가 누구냐라는 사실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고 있는데 추측이 여기저기 나오고 있죠...
출산일을 기점으로

역으로 안도미키와 연애를 한 남자들에 대해서 셈을 하고 있는데...

글쎄요 누굴까요?

 

한 아이의 엄마로서 2014 동계 올림픽에 참가를 한다고 하는데

박수를 쳐줄만한 일이네요...

암튼 일본은 참 많은 일이 일어나네요

 

안도 미키 딸 '아빠'는 난리 야스하루? 얼굴 살펴보니…

일본 피겨선수 안도 미키가 지난 4월 미혼모가 된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아이 아빠가 누군지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뜨겁다.

안도미키는 1일 TV아사히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4월 딸을 출산한 사실을 고백하며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하겠다고 밝혔다.

안도미키는 인터뷰에서 “지난해 10월경 임신 사실을 알았다”며 “출산 당시 아이의 몸무게는 3.35kg이었다”고 전했다. 지난해 현역 은퇴 의사를 밝힌 시점과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시점이 일치하는 것이다. 이어 안도미키는 “아이와 이별하고 싶지 않았고, 주위에서 반대를 많이 했지만 열심히 설득했고 아이의 생명을 택했다”며 “한 명의 여성으로서 결론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안도 미키는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아 일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온라인을 중심으로 안도 미키 딸 아버지는 피겨선수인 난리 야스하루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앞서 2011년 8월 일본 한 매체는 안도 미키가 니콜라이 모조로프와 결별 후 같은 피겨선수인 난리 야스하루와 열애 중이라고 발표한 바 있기 때문이다.

또 안도 미키와 난리 야스하루는 주니어 피겨선수 시절부터 사이가 좋았고 가족끼리도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난리 야스하루는 현재 일본 후쿠오카현 스케이트 클럽 소속 선수로 나이는 안도 미키보다 2살 많다.

한편, 안도 미키 딸 소식과 난리 야스하루에 관한 루머를 접한 네티즌들은 "안도 미키 딸, 아빠는 못 밝힌다? 진짜 난리 야스하루 인가", "난리 야스하루, 맞다면 입을 열어라", "안도 미키 미혼녀였네…충격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본 피겨 스케이팅 스타 안도 미키(25)가 지난 4월 딸을 출산했다고 고백한 가운데 아이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도 미키는 지난 1일 방송된 TV아사히 '보도 스테이션'과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10월 임신해 4월에 아기를 무사히 출산하고 어머니가 됐다"고 밝혔다.

 

딸을 출산했지만 현재 미혼이라고 밝힌 안도 미키는 아이 아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에 일본 현지 매체들은 그동안 안도 미키의 열애 상대에 주목하고 있다.

그중 아이 아빠로 가장 유력하게 지목되고 있는 건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난리 야스하루(27). 일본 피겨 사상 최고의 꽃미남으로 불리는 난리 야스하루는 눈에 띄는 외모로 일본 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 2011년 8월 일본의 한 여성지의 보도로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안도 미키는 3년간 교제했던 니콜라이 모조로프와 결별한 후 난리 야스하루를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지난 5월에는 일본 주간지 '프라이데이'에서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을 포착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고 보도했다.

 

주니어 국가대표팀 시절부터 두터운 친분을 쌓은 안도 미키와 난리 야스하루는 가족끼리도 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안도 미키는 러시아인 코치 니콜라이 모로조프와 끊임없이 동거설-결혼설에 휘말렸지만, 가장 최근까지 만남을 가진 난리 야스하루가 아이 아버지가 유력하다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준비 중인 안도 미키는 오는 10월 관동선수권대회서 2시즌 만의 공식 복귀전을 치르며, 12월 올림픽 대표 최종 선발전이 되는 전일본 선수권에 출전한다